아우디 수리센터 A7 C7 검증된 부품 통전 하체 교체

아우디 수리센터 A7 C7 검증된 부품 통전 하체 교체

아우디의 4도어 패스트팩 세단 A7 C7 모델이 모터스퀘어에 입고됐습니다.

코드네임 C7의 A7은 2018년을 끝으로 단종되어 현재는 C8A7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지금 봐도 신형 모델 못지않게 세련된 디자인과 넓은 실내 공간, 그리고 안정적인 콰트로 트랙션을 제공해 많은 분들에게 패밀리카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다양한 독일차를 꾸준히 정비해온 아우디 수리센터 모터스퀘어에 A7 오너가 방문해주신 이유는 주행 중 하체에서 끊임없는 소음이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차량 출고가 진행된 지 8년이나 됐으니 자동차 하체 부품의 내구성은 크게 떨어질 수밖에 없었을 겁니다.

차량 하부를 띄워 하체 컨디션을 전체적으로 확인한 결과 전면부의 로와 암, 어퍼 암, 컨트롤 암 그리고 스테빌라이저 링크 교체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신속하게 분석 후 본격적인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따끔따끔 소음 발생의 원인이 되었던 기존 어퍼 암을 분리하여 신품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구품은 부싱이 마모된 후 변형까지 발생했기 때문에 아마도 방지턱이나 굴곡이 있는 도로를 달릴 때 소음이 발생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따끔따끔 소음 발생의 원인이 되었던 기존 어퍼 암을 분리하여 신품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구품은 부싱이 마모된 후 변형까지 발생했기 때문에 아마도 방지턱이나 굴곡이 있는 도로를 달릴 때 소음이 발생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따끔따끔 소음 발생의 원인이 되었던 기존 어퍼 암을 분리하여 신품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구품은 부싱이 마모된 후 변형까지 발생했기 때문에 아마도 방지턱이나 굴곡이 있는 도로를 달릴 때 소음이 발생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이어 상태가 좋지 않은 컨트롤 암과 어퍼 암도 빠르게 떼어내 교체를 진행해 주었습니다.오랫동안 아껴 사용해 온 전면 로어 암 및 어퍼 암, 그리고 컨트롤 암과 스테빌라이저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체계적인 아우디 수리센터를 지향하는 모터스퀘어에서는 오너에게 부담이 되는 고가의 순정품보다는 검증된 부품을 추천하며 작업을 진행했습니다.오랫동안 아껴 사용해 온 전면 로어 암 및 어퍼 암, 그리고 컨트롤 암과 스테빌라이저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체계적인 아우디 수리센터를 지향하는 모터스퀘어에서는 오너에게 부담이 되는 고가의 순정품보다는 검증된 부품을 추천하며 작업을 진행했습니다.새로운 하체 부품에는 그리스도 듬뿍 발라 규정 토크에 맞춰 정확하게 장착해 주었습니다.정비를 마친 후 차량 시운전도 안전하게 주행한 뒤 컨디션이 회복된 것을 인지하고 차량을 주인에게 인도했습니다.아우디 수리센터 모터스퀘어에서는 수많은 아우디 차량에 대한 정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남다른 노하우와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어떤 문제에 해당하더라도 완벽한 수리가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엔지니어들이 상주하고 있는 아우디 수리센터를 찾으신다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주세요.친절하면서도 정직하고 빠른 응대를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감사합니다。어떤 문제에 해당하더라도 완벽한 수리가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엔지니어들이 상주하고 있는 아우디 수리센터를 찾으신다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주세요.친절하면서도 정직하고 빠른 응대를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감사합니다。어떤 문제에 해당하더라도 완벽한 수리가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엔지니어들이 상주하고 있는 아우디 수리센터를 찾으신다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주세요.친절하면서도 정직하고 빠른 응대를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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