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에 들어가서 책이나 기사를 읽으면 PER이나 EPS보다는 바로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물론 =와 같은 기호가 나오면 머리가 아프고 볼 때마다 잊어버립니다.
그래서 쉽게 이해하고 생각날 수 있도록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그냥 3학년분의 분수이해로 따라오세요 ㅋㅋ 이 기사만 보시면 초등학생들도 주식을 사갑니다 :: 이지스탁 펀더멘털 1부(PER, EPS)
#. 주식 가격이 어떻게 결정될 것인가?회사 주식 가격이 100만 원을 발행했다고 합시다.다른 말로, 이 회사는 1,000만 원씩 주식을 사면 = 100만 원씩 구매하면 됩니다.하지만 그 회사는 연간 매출액은 1억 원이다.순이익은 10만 원이고, 연간 수익은 100만 원이다.우리가 재고가 있다면 이 주식값이 어떻게 계산합니까?여기, 당신은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그 숫자를 계산하기 위한 방정식이 있습니다.EPS라고 불립니다.
순이익 En Pang System = EPS, 즉 주당 이익은 얼마입니까? 쉽습니다. 그렇죠? 회사의 기준에 따라
주당 100,000원입니다. 이 주식의 주가가 100,000원이면 1년 동안 지급되는 것입니다. 수익률: 100pcs. 수익률 대비 주가 비율이 100%죠?
100,000주 및 100,000주 EPS
100,000주 및 100,000주 EPS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데요? 주가가 오르든 내리든, 오르는 엔의 양은 변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EPS는 주가와 무관합니다.EPS가 고정되면 APS가 높은 가격 상승합니다.비슷한 EPS와 비슷한 EPS를 가진 기업들 중 일부는 10을 얻을 수 있습니다.일주일에 5년 동안 돈을 버는 돈을 찾는 데는 5년이고 10년 정도인가요?지금은 돈을 버는 것 외에도, 이당 위험, 주주 위험, – 소유자 위험, 주주 위험, – 임금의 가능성 등 외부 가치를 가지고 있다.간단히 발행된 주식 수가 동일하고 순이익이 동일하다면 향후 자본이 더 많은 자본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이 시점에서 지급액이 지급되면 주가가 하락할 것인가?다른 것을 수정하고 발행된 주식 수를 늘겠습니다.분모가 증가하기 때문에 EPS는 감소할 것입니다. 그렇죠?분분분분자 EPS가 감소함에 따라 OPS가 됩니다.반환률은 감소합니다. #. 하지만 이상한 것은 APS와 같은 EPS라고 불리는 회사 A와 B라고 불리는 회사가 있습니다.B는 두 번 좋으니, 때때로 B = 10:20, 때때로 5:20, 때때로 2:20, 때로는 2:20, 때로는 2:20:20:20:20:20:20:20, 때때로분모 EPS가 감소함에 따라 PER이 상승합니다. 수익률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이상한 점은 같은 EPS라도 PER이 변동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A와 B라는 회사가 있다고 하자. B가 두 배로 좋으므로 때로는 PER이 A: B = 10:20, 때로는 5:10, 때로는 2:4입니다여기에 1을 곱하겠습니다분자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가 x 발행주식수 = ?? 이게 뭐죠? 회사의 시가총액인가요? 회사 자체의 가격을 정리하면효과가 있습니다. 분모를 풀까요? (EPS) X (발행 주식 수) EPS는 몇 주였나요?그래서 분모, 발행 주식 수 X EPS= 순수익이 약해서 분모가 순수익입니다. 결국에는,PER의 시가총액과 순이익은 얼마입니까? 이것이 맞습니까? 그래서 버핏의 시가총액은 시장의 모든 주식의 합이고, 그는 그의 순이익을 시장의 모든 생산량으로 바꿉니다PER의 시가총액과 순이익은 얼마입니까? 이것이 맞습니까? 그래서 버핏의 시가총액은 시장의 모든 주식의 합이고, 그는 그의 순이익을 시장의 모든 생산량으로 바꿉니다[미·중 패권전쟁] 미·중 전쟁의 서막 (1) [미·중 패권전쟁] 미·중 전쟁의 서막 (1)과 우리나라의 미래, 음모론… blog.naver.com[미·중 패권전쟁] 미·중 전쟁의 서막 (1) [미·중 패권전쟁] 미·중 전쟁의 서막 (1)과 우리나라의 미래, 음모론… blog.naver.com[미·중 패권전쟁] 미·중 전쟁의 서막 (1) [미·중 패권전쟁] 미·중 전쟁의 서막 (1)과 우리나라의 미래, 음모론…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