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부터 4세까지 다온이의 밸런스 바이크 성장기 #스트라이더

3세부터 4세까지 다온이의 밸런스 바이크 성장기 #스트라이더

지난 10월.데이슨은 약 3살이었다.나는 그녀가 어머니와 아버지의 생각을 경험하지 않다고 생각했고, 아버지의 생각을 하고 싶었다.연습 균형 잡힌 자전거도 좋고 균형 잡힌 자전거도 없이 2륜 자전거를 타고 빨리 탈 수 있을 것 같아요.DAon의 차량은 내 집에서 마이크로 미니 킥보드였다.나는 좋은 균형을 살려면 스트라이커를 사야 하는데 너무 비싸지만 너무 비싸요.엄마 운동 능력을 믿지 않았어요.나는 스트라이커를 사고 싶은데 그냥 돈을 잃어버릴 것 같아.[]이다당근과 함께, 나는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모른다이거 잘 타면 스트로더를 바꿔드리겠습니다.하지만, 우리는 데이몬을 과소평가했어…

작년 10월에 처음 탔던 날. 며칠 연속으로 탔는데 자전거를 타고 걷는 것 같아서 우리에겐 재미없어 보였고, 다온이가 며칠을 타고 킥보드로 돌아왔다 겨울 동안 잊고 있던 밸런스 바이크… 그러다가 4월에 다온이가 갑자기 다시 자전거를 타겠다고 했습니다

다시 탔을 때, 올해처럼 걷는 속도가 조금 늘었지만, 산책 속도가 조금 늘리기 시작했다.2일 동안 자전거를 타고 3일 동안 걸어갔던 DAon은 조금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점점 더 타들어가는 느낌…!

그러면 3-4일 사이클이 다시 자전거를 타고 제대로 타는 걸기 시작했다!정말 매력적이었어요!그것은 거의 3주년이었다.작년보다 조금 더 큰 것 같아요. 하지만 작년보다 조금 더 빨리 타려고 했는데, 이번에는 너무 빨리 타려고 했는데.내가 탔을 때마다 너무 매력적이어서 너무 매력적이었어요.그러다가 다시 3~4일 정도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갑자기 이렇게 밸런스 바이크를 제대로 타기 시작했어요! 너무 신기했어요… 거의 3주년이 되던 해였는데 작년보다 좀 커서 그런지 작년에 며칠 못 타게 됐는데 이번에 감이 잡혀서 정말 빨리 타기 시작했어요. 탈 때마다 계속 발전해서 너무 신기했어요그럼, 발을 꺼냈고 내려놔!며칠 동안 타는 걸 보니 정말 흥분해서 내가 받은 스트라이커 자전거를 살 때 내가 받은 스트라이커 자전거를 사는데…왜냐하면 내가 망했어.버닝썬이긴 하지만…하지만 Don은 97cm이고, 12인치까지 자전거를 타고 12인치로 이동하며, 1인치로 이동할 수 있는 스트라이커 12인치짜리 스트라이커 12인치로 이동하였다.키가 14인치 때문에 힘들지 궁금하다.스트리더 라이딩 첫 날! [웃음] 너무 순조롭게 진행되어 너무 잘 타볼 만했습니다스트라이더와 함께 날고 있던 다온어린이집에서는 DAon은 항상 큰 근육을 빠르게 발전시키고 스포츠 활동에 좋은 것이라고 말했다.LLO, 저는 너무 자랑스러워요.요즘, 나는 그 시간에 무엇을 먹고 싶어.어제 자전거 보드, 킥보드, 킥보드를 탔는데, 나는 오늘 하루 종일 자전거를 타고 가는 좋은 장소를 찾아야 한다!어쨌든, 데이몬의 균형 기록은 여기 있다!어린이집에서 다온이는 항상 큰 근육이 빨리 발달해서 운동을 잘한다고 했는데 엄마 아빠가 다온이를 너무 과소평가했나봐요 ㅋㅋ 그래도 다온이가 뒤늦게 스트리더를 만나고 날아다니는 모습이 너무 자랑스러워요… 요즘은 그때가 되면 꼭 타고 싶은 걸 타고 있어요 어제는 자전거를 타고 왔어요 오늘 킥보드 그런데 이사를 가서도 매일 이 자전거를 타기 좋은 곳을 찾아봐야겠어요…! 아무튼 다온이의 밸런스 바이크 성장 기록은 여기서 끝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