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회사 현명하게 선택

오늘은 블로그 마케팅 회사의 현명한 선택을 적어 보자.현재까지 네이버는 국내 대표적 포털 사이트인 검색 결과 창에는 블로그 게시물이 우선적으로 노출된다.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바이럴 마케팅을 하려면, 블로그는 절대 필수적이라는 뜻이다.네이버 블로그의 장점 블로그 마케팅을 왜 해야 하는가?

Andrewtneel, 앤드루 앤 스플래시

네이버 블로그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데 효과적이다.누구나 블로그를 쉽게 만들 수 있고 자신이 가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다.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엄청난 전파력과 확산 속도를 갖는다.또한 개인적인 공간인 만큼 작성자는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이는 기업 등 공식 홈페이지가 다소 객관적인 의견을 전달할 수밖에 없지만 블로그는 운영자의 주관적인 의견을 표현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이다.이런 장점 때문에 온라인 플랫폼 중 신뢰도가 높은 편에 속한다.

kaboompics, 출처 Pixabay

때문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네이버 블로그 리뷰를 참고해 찾는다.그래서 블로그에 자사 리뷰가 많으면 이를 보는 소비자들은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갖게 된다.하지만 이런 장점을 가진 블로그 마케팅도 제대로 진행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특별히 관련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글을 쓰고 로직을 이해하고 키워드를 넣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글렌카스텐스피타,챠+앵구스플래시그래서 대행업체에 관심을 갖게 된다. 하지만 문제는 모든 업체에서 블로그 마케팅을 잘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다.그래서 업체를 잘 골라야 한다.현명하게 선택하려면 단순히 순간의 비용을 절약하기보다는 정말 효과를 낼 수 있고 그쪽 분야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리고 이 글은 그것을 꿰뚫는 방법을 써볼 것이다. ●기업의 현명한 선택방법 1. 포트폴리오 보기olilynch, 출처 Pixabay첫 번째 방법은 포트폴리오를 알아보는 것이다.블로그 마케팅을 한다면서 실제로 대행사 블로그도 없거나 들어가 봤는데 글의 퀄리티도 내용도 매우 나빴다면 과연 그 회사에서 제대로 작업을 하겠는가?자신이 업체 포트폴리오를 보고 느끼는 점은 자신이 대행사에 자사 홍보를 맡겼을 때 소비자가 자사를 보고 느끼는 것과 같다고 생각해보자.자기네 브랜딩도 못하는 대리점이 어떻게 남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브랜딩할 수 있을까? 메이커의 현명한 선택 방법 2. 낮은 가격에 현혹되지 말 것Lalmch, 출처 Pixabay두 번째 블로그 마케팅 업체를 고르는 방법은 저렴한 가격에 절대 현혹되지 않는 것이다.지금 대행을 맡기면 얼마간 할인해 준다는 달콤한 말로 속삭이거나 시세보다 훨씬 싼 업체라면 당장은 싼 곳에 현혹될 수 있다.그런데 잘하는 데 굳이 왜 싸게 하는가?악샤이93, 픽사베이잘난 척하는 사람은 자신의 몸값을 낮추지 않는다.내리지 않아도 본인의 가치가 높기 때문이다.그래서 굳이 낮은 금액을 받지 않아도 자신의 마케팅 방법으로 수익을 창출한다.실력이 아닌 가격만 내세우는 업체는 피하도록 한다.프로그램, 매크로 등의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경로를 거치는 데 비용이 저렴할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다. 회사의 현명한 선택법3. 마케팅에 대한 이해kmuza, 출처 Unsplash세 번째는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확인하는 것이다.단순히 자사 장점만 나열한 글이 검색엔진에 상위 노출되는 것만으로 효율을 볼 수 있는 건 아니다. 광고주의 성향과 업종과 상품에 따라 광고주의 상황에 맞는 광고 방법을 제안할 수 있는 곳이어야 한다.기본적으로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난 업체라면 포트폴리오에서도 그것이 보일 수밖에 없다.그래서 처음에 업체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라고 쓴 것이다.블로그는 소비자에게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 방법이다.지금까지 블로그 마케팅 회사를 고르는 요령이었다.#블로그마케팅 #블로그마케팅업체 #블로그대리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