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NCHY Antigona Baby 귀여운 한도 초과~!!! 마이크로백~!!!
어느 날 갑자기… 차 열쇠에 작은 가방을 달고 싶어졌어요.
검색할게요 예전에는 키체인으로 나온 지갑 정도 밖에 안나왔는데 요즘 유행하는 마이크로백이 많아서 눈요기가 되는 경우가 많았어요. 여러 후보군을 거쳐
설레는 노란 박스가 왔어요. 마이테레사에서 직접 구입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가격은 구매대행과 별 차이가 없었던 것 같다… 합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지방시 제품입니다. 열쇠고리로 분류되어 있는 곳도 있고, 가방으로 분류되어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만…마이테레사에서는 버젓이 가방으로 분류되어 있군요.
포장하신 분 사인 같아요. 인상깊네요.
빼꼼~!!!! 안녕~!!!
초코미~!!!!
지방시 안티고나 베이비 제품입니다. 안티고나라인은 지방시 클래식라인인데 큰사이즈는 부피가 커서 눈에 잘 안들었는데 이렇게 작은사이즈로 보니까 너무 귀여웠어요~!!
열쇠고리를 고를 때 납작한 카드지갑 모양보다 조금 통통한 것을 고르고 싶었어요. 자동차 키도 안에 넣고 립밤, 카드 이만큼 넣고 싶었어요.
열쇠고리를 고를 때 납작한 카드지갑 모양보다 조금 통통한 것을 고르고 싶었어요. 자동차 키도 안에 넣고 립밤, 카드 이만큼 넣고 싶었어요.
마이텔레사에서 49만원에 356유로에 구입했습니다. 부가세가 따로 49,000원 나왔습니다. 총 539,000원의 국내 명품 쇼핑몰인 바란이나 트렌디와 큰 차이가 없었고, 개인 구매 대행 쇼핑몰에서는 더 저렴한 곳도 있었습니다. 마이텔레사에서 직접 구매 시 FTA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은 관세가 면제됩니다.
요즘 MZ세대들은 왼쪽처럼 허리에 차고 다닌다던데 음… 저는 MZ가 아니라서 가방에 넣어서 다니려고요. 평소에는 가방에 넣은 키지갑같은 용도로 산 물건인데 차키만 가져가야할때는 끈을 묶어서 샤샤!!!! 쉽게 나갈수 있을것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잘샀어~~!!!!!
고리가 따로 있어서 허리에 차고 ㅋㅋㅋ 다른곳에 달아놓기 편하실거에요. 백마처럼 써도 예쁠 것 같아요.
일반 체인백은 가방보다 체인이 무거워서 어깨가 아플 수도 있는데, 지방시언티고나 아기는 체인도 그렇게 무겁지 않거든요. 그렇다고 너무 얇아서 찰랑찰랑 체인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어요. 너무 가벼우면 싼 느낌이 들거든요. 무게는 가방이 양가죽이라 원래 가벼워서 가방보다는 체인이 무겁습니다. 대략적인 무게는 체인 무게만큼 핸드폰 무게 정도 되네요.
가방 전체 크기는 카드 한 장보다 조금 큽니다. 카드를 세워서 넣을 수 있다면 아주 여러 장 넣을 수 있어요.넉넉하게(?) – 넉넉하다고 하기에는 너무 작지만 자동차키, 카드 여러장, 림밤, 립틴트 이정도 넣어도 힘들지 않고 여유있게 넣어서 뺄 수 있어요. 마침 이 사이즈를 원했기 때문에 크기 면에서 매우 마음에 듭니다. 안티고나 자체가 밑부분이 넉넉한 넓이라 수납이 좋습니다. 안티고나 쉐입이 똑같이 미니미로 줄어들어서 너무 귀여워요.넉넉하게(?) – 넉넉하다고 하기에는 너무 작지만 자동차키, 카드 여러장, 림밤, 립틴트 이정도 넣어도 힘들지 않고 여유있게 넣어서 뺄 수 있어요. 마침 이 사이즈를 원했기 때문에 크기 면에서 매우 마음에 듭니다. 안티고나 자체가 밑부분이 넉넉한 넓이라 수납이 좋습니다. 안티고나 쉐입이 똑같이 미니미로 줄어들어서 너무 귀여워요.립 제품을 넣으면 4개 정도 들어갑니다.끈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제 나이에 크로스에 붙이기에는 투매치 귀여움이에요. www그래도 한두번은 묶어보려고 해요…ㅋㅋㅋㅋ제 손안에 쏙 들어가는 미니미입니다.갑자기 머리에 스치듯~!!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근처 가방에 훌쩍 들고 다니던 아이인데 손잡이를 잡고 끈을 달아봤어요. 이런 느낌도 나쁘지 않네요.가벼운 차림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위해 산 건데…오늘부터 장난 아니래요…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즐거운 주말 되세요.가벼운 차림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위해 산 건데…오늘부터 장난 아니래요…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