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듀듀입니다.금요일 퇴근 후 10월 7일~8일, 1박 2일 충청남도 보령대천으로 여행을 갔습니다.연휴 전날이라 엄청난 교통체증을 겪었습니다 우리가 묵을 숙소는 많은 고민 끝에 결정한 대청[우연히 플로라호텔]입니다.[우연히 플로라 호텔]을 정한 이유는 오션뷰와 조식이 나온다는 특징 때문이었습니다.예약은 호텔스닷컴을 통해서 했습니다.트윈룸 1박 가격은 세금 및 수수료 포함 146,641원이었습니다.[우연히 플로라 호텔] 위치: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 8길 48 체크인 시간: 15시 체크인 종료 시간: 자정 체크아웃 시간: 11시 주차장 있음/ 발렛파킹
[우연히 플로라 호텔] 입구입니다. 대천비치 앞에는 우리가 후보로 생각했던 모든 호텔들이 모여 있었습니다.어딜 가든 사실 상관없을 것 같기도 했어요.우영플로라호텔 주차장은 호텔 앞과 별도로 지정해주는 2곳에서 운영합니다.그래서 좀 불편했던 것 같아요.호텔 바로 앞에 주차하면 편한데 제2주차장에 주차하고 호텔까지 다시 오려니까 너무 불편했어요.
7층으로 배정받고 올라왔어요.모든 객실은 금연이며 흡연 구역은 9층에서만 가능하다고 했습니다.조식을 기대한다고 예약을 한 부분도 컸는데 아쉽게도 코로나로 아침식사를 운영하지 않는다고 했어요.대신 8시~11시 사이에 1층 플로라 카페에서 커피 or 우유, 계란, 요구르트를 준다고 합니다.
저희가 예약한 방은 트윈룸입니다.방은 크지도 않고 적당합니다.
텔레비전은 생각보다 작아서 좀 놀랐어요.
테라스 커튼을 열면 바로 오션뷰가 펼쳐집니다.날씨가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여기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셔서 너무 좋았어요.
오션뷰 방에서 내려다보는 해안가 바다뷰가 너무 예뻐요
이 맛으로 오션뷰 호텔에 갈 거예요
커피류와 티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 치약, 칫솔, 클렌징 폼 기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운과 슬리퍼, 수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냉장고 안에는 물 2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이 공간을 열면 헤어드라이기가 있습니다.눈에 안 보여서 한참 찾았네요.욕실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나오는 커피와 요구르트 구이 계란입니다.제대로 된 조식이 아니라서 아쉽지만 그래도 호텔방에 앉아서 바다뷰를 보면서 커피타임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이게 바로 여행의 묘미 아닐까요?
[우연히 플로라 호텔] 후기 트윈룸 방은 크지 않다.전 객실 오션뷰 조식 대신 간단한 커피 or 우유 계란 요구르트가 나오는 방이 깨끗하다.저녁에 해안에서 폭죽 치는 소리가 시끄러운 호텔 바로 앞 조개구이 거리인 호텔의 가격은.. 평일 주말 연휴로 인해 꽤 차이나무 주차장이 조금 불편한 호텔 바로 뒤가 대천비치 해안이라 놀기 좋다.
대천 여행 첫날 우연히 플로라 호텔에서 아주 편하게 지냈습니다.사실 다른 호텔은 가본 적이 없어서 비교는 어렵지만 전 객실 오션뷰라는 장점과 바로 앞이 해안이라 놀다가 돌아와서도 5분도 안 되는 거리여서 좋았습니다.바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립니다.방은 트윈룸으로 적당한 크기에 깨끗한 시설이었습니다.저는 가격에 비해 좋았던 것 같아요.
요즘 너무 모든 물가가 올라서 숙박비 또한 비싸져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곳으로 가기는 쉽지 않거든요 평일 여행을 가지 않으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곳에 머물지 못하는데 그건 쉽지 않으니까…대천여행중 숙박을 어디서 할지 호텔은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되시면 한번 참고해보세요.https://m.place.naver.com/accommodation/1259233139/home?entry=plt&businessCategory=hotel우영플로라호텔 : 네이버 방문자 리뷰 216, 블로그 리뷰 196m.place. naver.com우영플로라호텔 : 네이버 방문자 리뷰 216, 블로그 리뷰 196m.place. naver.com#충남도 #보령여행 #대천여행 #호텔 #대천호텔 #오션뷰호텔 #대천오션뷰호텔 #보령오션뷰호텔 #우연히 플로라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