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더 중장비 장난감 스카니아 크레인 트랙 BR03570
4살짜리 아들의 세계는 구르는 차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책도 다양한 차들로 구성된 스티커북이고, 집 장난감 방은 다양한 차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아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중장비입니다. 중장비의 이름을 술술 외워버릴 정도니까 중장비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얼마나 대단한지 아시죠?
아마 남자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브랜드, 바로 블루더인데요.1926년 독일에서 설립된 장난감 회사로 실제와 같은 플라스틱 차를 만들어온 최상급 독일 완구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블루더는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가 만난 제품은 중장비 장난감 스카니아 크레인 트럭 BR03570입니다. 불더 제품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체험형 완구이기 때문입니다.어린이들이 직접 조작해 보면서 차량의 작동 원리를 학습하게 되어 완구 조작 능력, 이해력, 눈과 손의 협응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실제 크레인 트럭과 같은 형태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블루더는 약 53개 세계 명차 브랜드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실제 차량을 1:16 스케일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블루더 중장비 장난감 스카니아 크레인 트럭 BR03570은 W68, H20.5D31.5(cm)/4100g 크기인데 아직 어린 우리 아들 혼자 들기에는 아주 큰 사이즈입니다.
블루 더 스카니아 크레인 트럭은 조작 기능이 풍부한 체험형 완구입니다.
처음에는 크레인 트럭의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의자 위에 피규어나 작은 장난감 등을 앉히면서 놀 수 있거든요.
또한 크레인 본체가 360도 회전하는데 이것이 방향으로 고정되기 때문에 아이들이 더 안전하게 놀 수 있습니다.블루더는 유럽, 미국, 한국의 EN71과 ASTM, KC 안전규정의 엄격한 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나사와 접착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원료와 제품 설계까지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조립으로 제작하고 있어 더욱 안심이 됩니다.크레인 트럭의 4방향에는 이렇게 지지대가 있어 트럭을 안전하게 세울 수 있습니다.레드2, 블루2의 사이렌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컬러로 조립해보고 직접 눌러보면서 시각적인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크레인 후크 레버를 이용해서 줄을 올리거나 내릴 수 있는데 레버가 부드러워 4살 아이가 스스로 돌리는 것도 전혀 어렵지 않았거든요.또한 2개의 크레인 레버를 이용하여 높이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또한 2개의 크레인 레버를 이용하여 높이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이 통 같은 경우는 탈부착이 가능하지만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기 때문에 모래놀이 때 모래를 넣을 수도 있기 때문에 활용도 아주 좋겠죠?개인적으로 아이들 장난감을 고를 때 안전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안전성은 물론 디자인, 교육 효과까지 뛰어나기 때문에 괜히 프리미엄 완구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실제 자동차와 동일하게 만들어진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차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 엄마들이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블루더 #자동차장난감 #중장비장난감 #자동차장난감브랜드 #블루다크레인트럭 #스카니아크레인트럭 #BR03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