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토시 재활용 양말목 리본 고무줄

구멍난 여름 팔토시로 리본 머리띠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원하는 사이즈의 리본 사이즈로 잘라서 라이터로 리본 끝을 정리한 후 시작합니다.

왼쪽 끝부분은 리본 완성 후 끝 꼬리에 보이는 사이즈입니다.남기는 꼬리 사이즈는 각자 원하는 사이즈 예상해서 만들어보세요.

리본을 돌려 실로 꿰매거나 글루건으로 붙여주세요

오른쪽 리본 모양의 사진을 보고 그대로 만들어 주세요.

실패로 누른 곳을 꿰매거나 글루건으로 붙이거나 하면 됩니다.반대쪽(위) 리본 접은 사진입니다.저는 글루건을 사용하지 않고 꿰맸어요.앞부분을 꿰맨 모습의 사진입니다.솔기 뒤의 사진입니다.모양을 잡아 풀리지 않게 고정해주세요.모양을 잡아 중앙 자주색 실로 돌려 고정하였습니다.하나하나 따로 있던 리본을 두 개 합쳐서 꿰맸어요.마주보고 꿰맨 뒷 사진입니다.바느질실이 보이지 않고 가운데 같은 색 리본으로 감아줬어요.여름에 많이 사용한 덕분인지 팔토시에 구멍이 나서 버리려고 했는데 양말 부분을 잘라 리본 머리띠를 만들었어요.팔에 끼고 사진 찍었는데 왜 다리처럼 보여요?팔토시입니다.팔에 끼고 사진 찍었는데 왜 다리처럼 보여요?팔토시입니다.팔토시로 자른 양말 목 2개, 나머지도 버리지 않고 자르면 양말 목 20개는 나올 것 같습니다.상~~위~~사진에 리본에 묶은 실이 보이지 않게 중앙에 감은 리본을 다시 떼어냈습니다.양말 목을 먼저 붙이고 가운데 리본을 걸려고요.글루건을 사용해서 끈을 먼저 붙입니다.글루건으로 중앙에 리본을 달았습니다.지금 머리 감고 나온 큰딸 머리 묶어봤어요.머리에 묶거나 손목에 팔찌처럼 해봤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