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그렇지만 허리에서 항상 고생하는 건 우리 오팡을 매일 운전하느라 너무 고생하니까 내 걱정은 이만저만이 아닌 매트리스를 바꿔서 허리가 아프다는 얘기를 하지 않을까 했는데 요즘 또 허리가 아픈지 인상이 치유된다.열심히 일하는 우리 오빠를 위해서 (나도 일하고는 있지만) 준비한 허리 스트레칭 기구 데일리엄에서 바른 자세 교정할 수 있는 보드가 있는 길고 더 쉽고 편하게 스트레칭 할 수 있을 것 같아, Pick!
허리 스트레칭 기구 누워서 바른 자세를 교정하다
데일리암 허리 스트레칭 기구 운동을 별로 안 좋아하는 우리 오빤 내가 같이 필라테스 다니자고 했는데 절대 싫어 :(비빔이 입고 싶지 않나) 운동까지 같이 겸하면 더 최선이겠지만 일단 오빠 의지가 없고 나도 편하게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준비해봤어!
일종의 스트레치 보드(Stretching Board) 허리는 물론 목 균형까지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정말 진짜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누워만 있어도 스트레칭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흐흐흐).물론 요즘 열심히 걷고 있지만 특별히 운동하는 것을 즐기지 않는 우리에게 스트레칭하기에 딱이다(집에 있는 모든 스트레칭 기구도 사용하지 않지).
색상은 러블리한 파스텔톤으로 두가지 컬러인 블라썸 핑크 그리고 연보라가 있는데 내가 선택한건 이 연보라(솔라블리!) 사이즈는 두가지 다 똑같다 21.5cmX40cm
그럼 데일리암 허리 스트레칭 기구 하나하나 잘 열어보자.우선 전체적으로 뭔가 둥글게 구부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인체공학적 C커브 형태로 올바른 자세교정에 특화된 형태다.이 높이는 단지 하나로 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몸에 맞게 단계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안쪽을 보면 가운데 자신이 손으로 잡고 있는 검은색 손잡이 같은 부분이 기어를 돌리면 미세하게 조금씩 스트레칭 보드가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왼쪽, 오른쪽으로 돌려보면서 높이를 조절해보자!) 이런 높이 조절도 이처럼 기어 조작이 용이하기 때문에 보다 쉽게 할 수 있다.
사진으로 보면 왼쪽은 높이를 낮췄을 때, 오른쪽은 높이를 올렸을 때인데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이렇게 비교해보면 높이 차이가 많이 난다.사실 높이를 높게 조절해서 허리에 대고 썼는데 이 정도는 잘 견디겠지? 근데 오~ 무시할 생각은 아니었어! 누워 있는 것만으로도 꽤 힘들었다
그리고 뭔가 저돌적으로 튀어나와 있는 지압돌기를 봐주세요.약 80개의 지압돌기가 있어 허리근육은 물론 목근육까지 시원하게 풀어주는 중앙에는 100% 실리콘 척추엠보 가공이 되어있어 아프지 않지만 탄탄하게 척추를 눌러주는 소재로 되어있다 (저가형 스폰지엠보와는 달라!)
오빠도 썼을 때 아차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그냥 허리에 놓고 눕기만 하는데 진짜 신기하다.저렇게 자유인처럼 누워있는데 누워서 핸드폰도 보면서 스트레칭도 하는 경우가 꽤 있다(이 편안함!)
그리고 가벼워서 이곳저곳 이동하기에도 좋고 그만큼 휴대성도 갖춘 최대 200kg까지 견딜 수 있는 튼튼한 스트레치 보드(나도 오빠도 편하게 사용해도 좋아!)
데일리암 허리스트레칭기구 바른 자세 교정 구부러진 등 목 척추 어깨 골반 누워서 하는 운동 보드 : 데일리엄 [데일리엄] Energize Your Life 데일리엄 smartstore.naver.com물론 운동을 병행하면 더 좋겠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을 때는 이렇게 허리 스트레칭 기구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꽤 좋은 이득인 것 같아요 :)물론 운동을 병행하면 더 좋겠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을 때는 이렇게 허리 스트레칭 기구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꽤 좋은 이득인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