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함소원이 둘째 유산 고백 인스타그램 남자 진화 아내의맛 조작 늙은여자 스타킹 학력

연예인 함소원, 두 번째 유산 고백 인스타그램 남성 진화 아내 맛 조작 늙은 여성 스타킹 학력

함소원 영화배우, 미스코리아 신체 172cm, 50kg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중퇴 데뷔 1997년 제4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경력 2007.02. ~ 세계힙합페스티벌 홍보대사 수상 2018.12. 제23회 소비자의 날 KCA 문화연예 시상식 2018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연예스타 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2009년 4살 연하의 대만 남자 스타 쩡종과 사귀었다. 지난 2010년 중국 부동산 재벌 2세 열애설[13]을 함소원 측이 공개했고, 4년 만인 2014년 결별했다고 밝혔다. 교제 중이라고 주장한 재벌 2세는 ‘장웨이’라는 이름의 인물로, 그 정체가 불분명해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미 허구라는 것이 왕왕 알려진 상태였지만 이후 한 드라마의 재벌 2세 캐릭터명임이 알려지면서 결국 허구의 인물로 밝혀졌다.

한국에는 2017년 한한령과 맞물려 중국에서 오랜만에 돌아와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얼굴을 비췄다. 최근 10년 만의 한국 컴백이었던 만큼 연예면 메인에도 기사가 여럿 올랐고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랐다. 이때 역시 중국에서의 재벌 전 남자친구 등이 화제가 되는 등 가십성 인물로 소비됐다.

2018년 18세 연하의 중국인 남성 진화와 결혼했고, 같은 해 12월 18일 딸을 출산했다. 현재는 남편 진화와 함께 TV CHOSUN <아내의 맛>에 레귤러 출연했다. 함소원의 경직된 마인드와 진화의 미숙한 모습으로 인해 의견 차이를 빚는 장면이 많아졌고, 좋지 않은 여론도 형성돼 잦은 설화를 낳았지만 결국 후술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아내의 맛 96회에서 노래 실력이 너무 충격적이어서 박명수가 결국 폭발하고 말았다.[14] 이 노래가 나온 100회에서 녹음을 하는 과정이 나오지만 실력은 그대로여서 박명수가 지금 상황에서는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보컬 트레이닝을 일주일간 받고 하기로 했다.[15] 보컬 트레이닝의 효과로 이전보다 많이 좋아졌고 녹음도 단번에 마쳤다.

지난 2021년 4월 <아내의 맛>으로 논란이 됐던 여러 의혹들이 재론되면서 프로그램 하차 선언을 했다. 제작진 측에서 “프라이버시라 함소원의 거짓말을 확인할 수 없었다”는 입장을 밝혔고, 이후 함소원이 직접 여러 의혹에 대해 사과하며 ‘방송 조작’을 인정해 연예계 퇴출과 맞먹는 위기를 맞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S 예능프로그램 ‘진격의 할머니’ 예고편에서는 함소원의 출연분이 일부 공개됐다.지난해 3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방송 조작 논란을 인정하고 하차한 뒤 1년 2개월 만에 방송에 출연한 함소원은 “가족들과 정말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근황을 밝혔다.

또한 함소원은 방송 조작 논란 이후 유산의 아픔을 겪은 사실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참기 힘든 그 시간에 더 슬픈 일을 겪었다”며 “아이를 잃는 슬픔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MC 김영옥은 “어머나”라며 아쉬워했다. 이어 함소원은 “이후부터 남편이 임신 얘기를 꺼내지도 못하게 하겠다”고 고민을 토로한 뒤 오열했다. 눈물 흘리는 함소원을 위로하는 시어머니 ‘함진엄마’의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한편 함소원은 2018년 18살 연하의 중국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이 하나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