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레스입니다.지금 사용하지 않으면 다시 리뷰 쓰는 걸 잊을 것 같아서 & 어제까지 신고 발이 시려 죽을 것 같아 리뷰를 씁니다.
안녕하세요, 블레스입니다.지금 사용하지 않으면 다시 리뷰 쓰는 걸 잊을 것 같아서 & 어제까지 신고 발이 시려 죽을 것 같아 리뷰를 씁니다.
나이키 우먼스 리액트 이스케이프런 CV3817-002 가격비교 최저 83,780원
나는 8월 초 나이키 사이트에서 멤버스 할인 데이를 한다는 소식통을 접하고 운동화 뭐 싸게 살 수 있는 게 있을까~ 찾다가 이 신발을 발견했어요.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런이라는 신발이고 여성용입니다.저는 다른 건 몰라도 귀여운 맛이 나서 바로 샀어요.사이즈는 US6, UK3.5네요. 한국 사이즈로는 230mm입니다.나는 UK사이즈로 따지면 3이 정사이즈이긴 하지만 한국사이즈를 믿고 샀어요.리뷰에서도 보니까 정사이즈가 잘 맞는다는 후기가 있어서 이렇게 선택했어요!
엄청 싸게 산 거죠?
이렇게 배송은 4일 후인 8월 9일에 받게 되었습니다.
받자마자 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런을 신어본 사진입니다! 아 귀여워 ㅋㅋㅋ 저는 사실 나이키 신발을 사본적이 없는데 이번에 산 이유는 순수하게 색깔이 사랑스러워서 그런것도 있고 나이키 신발 중 편하다고 평가받는걸 골라 사려고 한것도 있어요.저는 아무래도 허리디스크도 있어서 발이 편한 신발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신었던 신발 밑창이 완전히 끊어져서 운명하게 돼서… 다른 운동화로 갈아탔어야 했거든요.적당한 가격에 폭신폭신한 편안하고 귀여운 나이키 운동화를 얻을 수 있어 대만족!
사실 맨발로 신었을 때는 제가 기본적으로 230 사이즈, UK3 사이즈를 신고 있기 때문에 조금 뒷공간이 남아요.발뒤꿈치 들면 빠질 수도 있어? 그만큼 신발이 좀 큰 감은 있어요.대신 양말을 신으면 딱 맞아서 전혀 큰 문제는 아닙니다.운동화를 애초에 맨발로 신을 일이 없어서.. 저는 항상 양말을 신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저번 제주여행기에서도 꼭 신었던 그 신발이요.
Previous image Nextimage 제주여행 내내 신었던 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런2 스니커즈!(feat.옷컬러에 맞추려고 애쓴 양말) 근데 이신발…인기가 많아서……어제부로 나한테서 정직 위기에 처했는데..그것은 바로…바람이 솔솔 들어오는 매쉬 소재라서 발이 시려 죽는다.
세상에…왜 신발이 가볍고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앞쪽이 매쉬 소재였어요…어제 미친 한파와 강풍이 불었던건 아시죠?저녁에 발이 꽁꽁 얼어죽을뻔했어요..게다가 양말도 엄청 두껍고 따뜻한 겨울양말을 신었는데 발이 시려 죽을뻔했어요..그래서 허겁지겁 ‘이 신발은 이제 신발장에 넣어놓고 방한용신발 뭘 사야할지 찾아보자’고 하게 되었습니다..
나이키야. 넌 너의 역할을 잘 수행했지만.. 앞으로 겨울동안은 겨울잠을 자도록 하려고해.. 너무 발이 차가워… 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런2… 겨울에 잠이 들어… (봄에 눈뜨게될 예정)겨울용 운동화는 새로 모색 중입니다만, 후보로는 스케쳐스의 고워크 아웃도어 운동화 버전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고워크아웃도어 중에 스웨이드 슬립온 스타일도 있는건 잘 아는데, 이건 양말 스타일을 너무 많이 타기 때문에…(저는 양말 패셔니스타가 아닙니다.) .. 얼어죽을 정도로 패션을 위해 발목을 내미는 것도 아니고.. 이건 패스입니다.하지만 스케쳐스도 꽤 매쉬 소재가 많아서…겨울에 방한도 가능하고 방수도 되는 운동화를 찾는건 힘드네요..아무튼 꽤 만족스러운 지름이었던 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런2 리뷰… 하지만 겨울에는 신으면 안 돼요!#나이키 #나이키운동화 #나이키리액트에스케이프런2 #나이키여성운동화 #내돈내산